백쿠마의 일상다반사

[머니머신-02]종류와 앞으로의 계획진단 본문

돈버는 취미/머니머신

[머니머신-02]종류와 앞으로의 계획진단

백쿠마86 2019. 9. 21. 09:35
현재 본인이 관심을 가지고 활동을 하기위해 정보를 모으는 부분은  다음과 같이 7종류로 나눌수 있다. 천천히 계획을 가지고 진행해보려고 한다.

 

1.블로그. 커뮤니티. 쇼핑페이지.원페이지.유튜브를 통한 제휴마케팅과 광고수익 

2.어플리케이션 개발을 통한 애드몹광고수익 

3.재능마켓 

4.크라우드펀딩 

5.이북출간 

6.디자인.이모티콘.MIDI작곡을 통한 저작권수익 

7.부동산수익 

8.쇼핑몰

 

1.블로그. 커뮤니티. 쇼핑페이지.원페이지.유튜브를 통한 제휴마케팅과 광고수익... 이부분은 각각나눠진행예정이다. 가장처음 진행할 것들이다 10월까지 각각 진행해보려고 한다.

블로그:1일1포스팅>웹마스터등록>최적화>애드센스 수익1(현재 진행중 아직은 비루하다)

커뮤니티:정보커뮤니티>수익구조 생각(알바사용 혹은 건단 고료기준)>애드센스 수익2

정보사이트:워드프레스개설>정보글모음>어필리에이트수익1

페이스북 댓글:이용>어필리에이트수익2

핀터레스트 보드:모음>편집>렌딩페이지 어필리에이트 수익3

2.어플리케이션 개발을 통한 애드몹광고수익... 이부분은 올해까지 간단한 1개의 어플을 제작해서 애드몹을 걸어 구글스토어에 등록해보려고 한다.

 

[어플-01] 초보자 어플 만들기

기본적으로 한번 개발해 놓으면 애드몹 놓으면 애드몹을 통해 어느정도 광고수익을 기대할수있는 방법이 바로 어플개발이다. 물론 인앱결제나 다른 방법으로도 수익을 창출할수있겠지만 초보자가 처음 어플 개발..

whitekuma86.tistory.com

우선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부터 설치해야할것 같다...

3.재능마켓

이부분은 지금 블로그를 통해서 정리하는 내용으로 어느정도 컨텐츠가 갖춰지게 되면 도전 하려고한다. 유튜브 편집이나 렌즈, 카메라의 선택등, 영상편집쪽으로 알고 있는 지식 저작권관련지식, 효과음, 배경음등을 어떻게 구하면 좋은지에 대해서도 알려줄수 있도록 정리를 자해서 매력있는 강의 프레젠테이션을 만들수있다면 노려볼수있을만한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크몽이나 오투잡에서 전문가로서 등록할수있도록 강의계획을 잘 준비해봐야겠다.

4.크라우드펀딩

 

 

텀블벅 tumblbug

모든 사람의 창조적인 시도를 위한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www.tumblbug.com

텀블벅이라는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데 이쪽은 비교적 간단히 도잔할수있는 악세사리나 파우치, 서적 출간, 향수, 엽서, 스테이셔너리등을 위주로 진행하고있다. 기술적인 지식이 많이 필요한 부분이 아니므로 아이디어나 마케팅이 중요할것 같다. 관련 상품을 생각해보고 펀딩을 진행해 볼 예정이다, 

5.이북출간

아직은 조금 더 먼 훗날의 이야기인것 같기는 하지만, 다루는 주제에따라서 혹은 지금 지행하려고 하는 여러 머니머신 프로젝트와 시너지 효과를 내게 된다면 양질의 콘텐츠를 준비할수있지 않을까. 온라인서점에서 규모가 큰 곳과 규정 정책이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이득을 잘 따자거며 플랫품을 골라야 할것 같다.

6.이모티콘 디자인

기본적으로는 굉장히 굉장히 어렵다고 알고있다. 특히 카카오톡 이모티콘같은 경우 심사기준도 공개하고 있지 않기때문에 지인의경우 4번탈락의 고배를 마셨다고 한다. 가벼운 마음으로 다작을 해보는게 정신건강에는 좋을것 같다. 또한 다작을 하면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아니더라도 네이버 스티커나 라인 이모티콘으로 판매해볼수있고 이쪽은 심사기준이 높지 않기 때문에 약간의 수익이라도 들어오게 할수는 있을것이다.

7.부동산수익

8.쇼핑몰

현재 준비하고 있는 악세사리 쇼핑몰에서 어느정도 수익이 나기 시작한다면 점차 브랜드를 분화해서 화장품이나 의류쪽으로도 브랜딩한 물품을 팔고 싶은 소망이 있다.

----------------------------

추후 업데이트 및 추가예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