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쿠마의 일상다반사

[일상-03] 홍대 스시로 본문

일상과생각

[일상-03] 홍대 스시로

백쿠마86 2019. 9. 8. 13:42
일본에서 스시로가 들어온지도 시간이 좀 지났는데 오늘 홍대에 놀러왔다가 합정역 근처에도 스시로 지점이 생긴것을 봤다.
점심때 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이 있지는 않았는데 아마 일본 불매 운동 때문있것 같았다.

net.daum.android.tistoryapp_20190908133026_0_filter.jpeg
다운로드
회전 초밥 평소에 좋아하는지라 별 고민없이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많이 한산했다.

프로모션으로 새우관련 네타를 많이 준비했다고 한다.

줄줄이 늘어서있는 초밥접시가 예쁘다.
움직이는 무언가를 보면 묘하게 멍한니 그것을 보게된다.

그냥 회전레일에 돌아가는 초밥을 먹어도 되지만 터치패널로 원하는 초밥을 주문하면 테이블 색에 맞춰서 레일 위에 올려준다. 근처에 도착하면 패널에 알림이 뜨면서 안내방송도 나오니 접시를 집어가면 된다.

참치랑 새우랑.... 밥(샤리) 위에 올라가는 재료는 생각보다 다양했는데 기번적인 생선정류부터 우삼겹 차슈 고로케 튀김등도 올라간다. 프로슈토 바질을 올린 초밥도 먹어봤는데 도전정신이 있다면 한번쯤 먹어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다.

둘이서 16접시정도 먹었는데 어쩌다보니 제일싼 접시만 골라서 가격이 많이 나오지는 않았다. 2만원대 후반이면 두사람이 적당히 배부른 정도이다.

식사 조절때문에 기름진 생선인 연어나 참치등은 거의 못먹고 계란말이나 마끼위주로 먹긴했는데 그래도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초밥퀄리티도 왠만한 고급뷔페 초밥보다 잘나오니 초밥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가보는것도 괜찮지않을까.

Comments